제주시 제주시청

주메뉴 보기 통합검색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주 119님, 시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세일
작성일
2024-12-09 09:27:04
조회수
33
안녕하세요.

전북 전주시에 사는 시민입니다.

어머님께서 11월 16일 제주 여행중 급격히 몸이 좋아지지 않은 관계로 119를 부르셨습니다.
사실 타지에서 이런 일은 부담이 많이 되는 상황인데 , 막상 출동하신 구급대원님들께서 너무 친절하고
안심을 해주셔서 부모님들이 시간이 지났음에도 많은 감사를 드리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어느쪽 119이신지는 모르시는것 같고, 당시(11월 16일 14시 경) 제주특별자치도 중앙병원으로 이송시켜
주셨다고 합니다.

당시 상황이 급박하고, 항상 출동과 민원에 스트레스가 있으실 상황임에도 사고자를 배려하여 주셔, 심리적으로 안심
시켜주시고, 제주시민들의 119차량 협조에도 많은 감동을 받으셨다고합니다.

아버지께서 기억나는 대원분들의 성함은 이창용, 황장혁, 00애님으로 기억하고 계십니다.
항상 묵묵히 맞은 일을 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