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

주메뉴 보기 통합검색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도 노인복지관 부정아 복지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강명자
작성일
2024-12-22 13:15:33
조회수
73
저는 도 노인 복지관 이용자 강은미라고 합니다.
복지관 단비 봉사 단원들이 털실 뜨게로 목도리와 모자 등을 떠서 지역 아동 들에게 나눔 활동을 맡아서 일 처리를 함에 있어, 부정아 복지사님을 곁에서 지켜 보는 저희들이 큰 감동을 받아 이렇게 두서 없이 칭찬의 글을 올립니다.
복지관 어르신들이 뜨게한 목도리와 모자등 몇 백개를 밤샘하며, 잘못 된건 없는지 하나하나 정성을 다하여 확인하며, 포장하여 지역 아동들에게 직접 나눠주는 모습에 동행한 저희들 까지도 따뜻한 마음에 목이 메일 정도로 큰 감동을 받게 하였습니다.
추운 날씨에 작지만 따뜻한 선물을 받은 아이들이 기분이 날아 갈듯이 기뻐하는 모습에 덩달아 저희들도 큰 보람을 느
끼게 하였습니다.
" 자주 오세요 "하며 품에 안기는 아이들을 보면서 꼭 다시 올거 라고 마음의 다짐을 하고 돌아 섰습니다.
부정아 복지사님의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 덕분에 같이 동행한 저희들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부정아 복지사님 !!
언제나 웃음띈 얼굴로 복지관 어르신들에게도 친절과 배려로 대해 주시는 모습에 늘 고맙고 감사함을 느끼며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마시고 한결 같은 마음으로 힘들고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하여 도와 주십시요~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도 저물어 가네요 ~
새해에도 직장과 가정에서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건행하십시요 ~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