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

주메뉴 보기 통합검색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네티즌 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시민의 사랑방으로,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해당 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을 하지 않으며, 답변을 원하는 경우에는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란을 통하여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민원상담]을 통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제주관광지도 신청 제주관광안내책자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관광지의 불친절
작성자
이은실
작성일
2024-10-13 22:23:33
조회수
28
제주시의 횟집에 물회를 먹으러 팔순노모를 모시고 성인4명과 중학생등 5명이 방문하였다.
5명이 횟집에 와 물회와 회덥밥 파전등 5인분을 주문하였으나 횟집에서 회를 시키지않아서인지 주인의 인상은 썩 내키지 않아하는 표정을 읽어버렸다
거기까지는 머 주인입장에서는 달갑지 않은손님이었을것이지만...그래도 돈내고 사먹는 입장에서 불쾌하기 짝이 없었다.
그중에 해물파전이란게 파+해물 조합의 음식이
이 아닌가?
부추에 오징어로만 만들어진 전을 파전이라고 내오는 꼴을보고 음식장사를 하는 주인의 횡포에 제주도를 찾아올 관광객에게 그 우정횟집은 찾지말라는 광고를 하고싶어질 정도이다.
양심과 원칙에 맞는 장사를 하는사람에게 음식점허가를 내주기를 바랄뿐이다.

관광지의 불친절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