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S중앙 병원 옆 클린하우스 분리수거 하시는 분에게 칭찬을
작성자
오지철
작성일
2022-07-18 11:27:04
조회수
532
어제 일요일 밤 9시 50분경...클린하우스 주변에 널려있는 그 많은 쓰레기를 분리하시는 분...

습도가 높고,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무더운 여름날...

그 많은 페트병에 붙어 있는 라벨지들을 일일히 떼어내고, 각종 쓰레기를 분리수거 하시는 분에게 칭찬의 글을 올립니다.

대충 시간만 때우다 가시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

집 근처 지나 다닐때 마다 너무나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연세도 할머니(?)에 가까운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러 번을 지켜봤는데..

정말 대단하시고, 너무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제 아내도 함께 감동 받았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클린하우스에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마음 같아서는 선풍기라도 설치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우리 사회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런 분들이 있기에 세상이 그나마 돌아가는 듯 합니다.

제가 해 드릴 수 있는 게 고작 수박 몇 조각에 얼음 물 밖에 없어 아쉬운 밤이였습니다.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서..사진이랑 영상 올려봅니다.

S중앙 병원 옆 클린하우스 분리수거 하시는 분에게 칭찬을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