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은 일반시민들과의 소통 확장 및 참여 강화를 위해 한달에 최소 1회 이상 시장님이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상담을 하며 운영되고 있는 소통 창구입니다.
- 시민들께서 주신 건의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건의사항 처리현황을 본 게시판에 게재하여 시민 여러분들에게 공개함을 알려 드립니다.
Contents
동병삼련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7.1.)
- 작성자
- 홍영진
- 작성일
- 2024-01-02 09:10:57
- 조회수
- 213
- 부서
- 자치행정과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7.1.)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