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고객관리전문가 (등록민간자격번호:2022-000790)# 자격증 과정 소개
CS는 Customer Service의 약자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이르는 말입니다.
글로벌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고객 서비스의 운영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기업의 확장을 위한 발판이 되었고, 결국 기업들은 유형의 제품에 무형의 서비스를 판매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CS고객관리전문가는 고객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호감도는 높여주고, 기존 고객들과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신규 고객들을 창출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입니다.
과정 진행 기간 : 5주 진행
강의 : 20차시
시험 응시기간 : 종강일 기준 14일동안 응시가능 (4~5주차 시험응시가능!)
교안 및 예상문답 파일 제공
해당 과정과 같이 들으면 좋은 과정 : 심리상담사,마케팅기획전문가,분노조절상담사
필독!
수강료 전액이 지원되며 합격 후 학습자 분의 선택에 따른 자격번호부여신청이 가능하며 별도 컨텐츠이용료가 발생됩니다.
※1, 2급 통합취득과정 무료강의지원※
‘한국능률교육평가원’(서울남부교육청 정식등록 원격평생교육원 제267호)에서는 재능기부 목적으로 진행 중인 무료수강이벤트통해 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최대 3과정에 대해서 성인이라면 누구나 수강혜택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본 교육원에서는 CS고객관리전문가 자격증 포함 120가지의 자격증을 운영 중에 있으니 학습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원에서 운영중인 모든 교육과정은 해당 자격제도를 주관하는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자격관리기관에서 발급되는 자격증으로 취업 및 이력서에 기재가 가능하며, 스펙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자격증입니다
ㆍ컨텐츠 이용료 : 신청자에 한하며, 자격관리기관에 명단 이관 이전 취소 시 100% 환불가능, 이후 취소시 환불 불가.
총비용 및 상세비용 내역
ㆍ수강료: 전액면제(300,000원 → 0원)
ㆍ교재비 : 무료제공
ㆍ검정료 및 응시비용 : 전액면제
ㆍ컨텐츠 이용료 : 8만원
환불규정
ㆍ교재비 : 무료제공
ㆍ응시비 : 전액면제
ㆍ검정료 : 전액면제
ㆍ발급비 : 전액면제
※무료강의 신청방법※(PC/모바일 동일)
포털사이트에서 ‘한국능률교육평가원’ 검색 후 접속
-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가입’을 통한 신청페이지 이동
- 회원가입 시 희망과정을 체크하여 수강신청을 진행(최대 3과정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체수강도 가능하며, 교육원으로 문의 주시면 단체수강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유선 문의 : 02-3667-3514
교육원 사이트바로가기 -> www.kpcp.co.kr/web.asp?web=1084
링크 복사 후 붙여넣기 하시면 바로 이동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