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외도동 주민센터 최옥지 주무관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배현수
작성일
2024-04-04 18:25:23
조회수
157
오후 5시가 넘어 인쇄할 것이 생겨서 외도동 주민센터를 방문했습니다.
그곳에는 민원인을 위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고 또한 프린터도 할 수 있어 집에 프린터가 없는 저로서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그런데 어찌된 영문인지 오늘은 인터넷이 되지 않아 직원에게 물어보았더니 비가오고 흐린 날은 가끔 인터넷이 안된다고 답변하더군요.
그래서 몇 번을 더 인터넷에 접속을 시도하였지만 되지 않는 인터넷이 될리는 없었습니다.
어찌할 도리가 없어 그냥 나서려는데 어느 직원분께서 무슨일로 오셨느냐고 묻길래 위 얘기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 여직원은 인터넷이 안된다고 다른 직원에게 얘기하고 어떻게든 해결을 해 주려고 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았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외도동 주민센터 직원들이 동민들을 위해 애쓰는구나 생각하고 있는데
바로 옆에 있던 최옥지 주무관님께서는 더 적극적으로 자기 메일로 자료를 보내면 출력해 주겠노라고 하네요.
그래서 염치불구하고 메일을 보내려 했는데 휴대폰에서 하는 것이라 제 맘대로 잘 안되더군요.
그랬더니 최옥지 주무관님께서는 직접 제 핸드폰을 조작하여 자기 메일로 보내고 인쇄물을 직접 출력하여 제게 전달해 주었습니다.
그냥 모른척 하고 민원인을 보낼 수도 있었을텐데 민원인의 난처한 모습까지도 캐치하여 그 어려움을 끝까지 해결해주는 외도동 주민센터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 게시판에 감사의 글을 쓰는 것이 외도동 주민센터 직원들에게 얼마나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훌륭하고 친절한 직원들이기에 감히 칭찬글을 올려봅니다.
외도동 주민센터 파이팅 입니다~ 특히 최옥지 주무관님 정말 고맙습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