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

주메뉴 보기 통합검색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네티즌 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시민의 사랑방으로,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주관광지도 신청 제주관광안내책자

  • 해당 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원하는 경우에는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한 각종 의견 등은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않습니다.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민원상담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주 성안올레를 다녀와서....
작성자
김능섭
작성일
2023-09-18 10:37:55
조회수
693
먼저 성안올레를 기획하시고 추진하시느라 고생하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하필이면 날씨가 받쳐주지를 못했고, 대부분이 벌초기간(9/16,17일)이라 참여 열기가 좀 떨어지기는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행사를 치르게 되서 이 또한 관계자분들의 노고라 생각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번 행사에 9월 16일(토), 17일(일) 에 이틀 연속 제 아내와 참석을 했습니다.
헌데....당일 행사 기념품이라고 지급한 가방(일명:쌕)이란게 문제네요.
비를 맞으며 쌕을 어깨에 매고 이틀연속 다녔는데, 그 쌕에 노란 맬빵끈에서 나온 노란 염색물이 옷을 염색하고 말았네요.
이틀에 2벌의 흰옷에 물이 들어서 락스에 담그고 몇번의 세탁을 해도 빠지질 않습니다.

달리 보상을 요구하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관에서 구입을 해서 많은 다수 시민과 관광객에게 자급하는 기념품에 신뢰가 떨어지고 불편을 준다는게 못내 아쉽습니다.

본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게 맞는지? 아님 울림없는 외침이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조회수를 보니 활성화가 안되는 듯. 주무부서인 관광진흥과(?)에서는 꼭 읽어 주셨으면 합니다

시정 일에 많이 바쁘실텐데 불편한 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