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

주메뉴 보기 통합검색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주항일기념관에서 근무하는 분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안지수
작성일
2023-09-20 11:08:17
조회수
406
키워드
제주항일기념관
올 6월 아이와 둘이 제주도 한달살이를 떠났었습니다.

함덕 근처에 숙소를 잡고, 동네를 둘러보다 항일기념관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간간히 산책을 하러 가곤 했었습니다.

우연히 기념관 내 도장찍기투어를 하는 것을 알게되었고, 아이가 하고싶다고 표현하여 참여하게되었습니다.

근무하시는 분들이 아이에게 밝은 미소로 대해주시고, 말도 상냥하게 먼저 걸어주신것이 좋았는지, 또 가고싶다고 자주 표현하여 한달 살이하는 동안 여러번 방문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마자 스템프투어를 또 하고싶다하여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었지만 흔쾌히 또 참여해도 된다고 말씀해주시고, 아이가 스템프를 다 찍고 돌아오면 정말 잘했다고 칭찬도 해주시고, 도장도 찍어주셔서 아이가 정말 행복해했었습니다.

그때 스템프를 찍을 때마다 선물을 주셨는데 그때 받은 작은 태극기는 제주도 여행하며 여기저기 갈때마다 들고다니고,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며 흔들고 다녔었네요.

10월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기로하였는데 그때가 인상깊었었는지 또 기념관에 방문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여 정말 인상깊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아이를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주항일기념관에서 근무하는 분들을 칭찬합니다. 첨부이미지

제주항일기념관에서 근무하는 분들을 칭찬합니다. 첨부이미지

제주항일기념관에서 근무하는 분들을 칭찬합니다.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