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

주메뉴 보기 통합검색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주시청 녹지과 이혜원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정욱
작성일
2024-06-03 17:24:35
조회수
226
저는 제주 삼양초등학교 아동안전지킴이 활동을 하는 김정욱이란 사람입니다.
지난해부터 활동을 시작했는데 제가 거주하는 삼양동 동명아파트 뒤에 어린이 놀이터가 있는데 그곳에 철봉이 있습니다. 가끔 손녀들이 왔을 때는 공원으로 나가는데 철봉에 매달리면 가로 손잡이가 헛돌아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고정 나사가 풀려 사라진 겁니다. 이제나저제나 하면서 수리되기를 기다린 것이 거짓말 안 붙여 5년 이상이 되었습니다. 누가 적극적으로 나서 요구하지 않으면 그대로 방치되고 그렇게 한 해 두 해 흘러간 겁니다. 아동 안전지킴이 활동을 하면서 그 생각이 나 나사를 구입하고 아래 사진과 같이 마무리를 지어 철봉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나사 머리 부분이 돌출되어 염려는 되었지만 괜찮을 것 같아 그대로 두었는데, 요 며칠 전 철봉을 보니 나사가 없고 대신 매끄럽게 용접이 되어 안심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3월쯤 시청 녹지과에 용무가 있어 전화하던 중 제가 철봉 나사를 끼워 넣었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이 말을 듣고 요구하지도 않았는데 그렇게 매끄럽게 수리를 했지 뭡니까.
이제는 어린이들이 철봉에 오르거나 매달려도 헛돌지 않고 단단하며 설령 장난을 쳐도 돌출부위로 다칠 염려가 없어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요구하지도 않았는데 이야기 중 사소한 것까지 해결하는 공무원이 제주시청에 계셔서 뿌듯합니다. 그 매무새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말이 있습니다. 처리 하시는 모든 업무가 시민의 복지로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
녹지과 이혜원 주무관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녹지 공간으로 아름다운 제주시를 만들어가는 녹지과 모든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2024. 6. 3 삼양에서 김정욱 올림

제주시청 녹지과 이혜원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첨부이미지

제주시청 녹지과 이혜원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첨부이미지

제주시청 녹지과 이혜원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