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

주메뉴 보기 통합검색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처음 이용한 도심직행 151번 버스~~
작성자
배은숙
작성일
2024-09-08 20:00:54
조회수
379
올레길을 걸을 목적으로 차도 렌트하지 않고 방문 했습니다.

3시 10분 모슬포항에서 도심으로출발 151번 버스 ᆢ
하모체육공원에서 20인치 캐리어 들고 타려다가 버스 기사님 "화물칸에 타세요!" 앞뒤말 다 짤라먹고, 무슨말인지 못 알아듣고 다시 물어도 자세한 설명은 없이ᆢ
"문 열어주세요~" 했더니 "내가 왜요!"

제주국제학교 앞에서는 신호도 지키지 않고 다른 버스(751-1)추월ᆢ.

내가 버스에서 내려 캐리어 꺼내고 문을 다 닫지 못했더니 몇초간 계속 기사님 빵~~~~
한참을 울리더라구요.

꼭 그랬어야 했나요?
좀 친절하게 알려줄순 없었나요? 민망하게 소리만 지를게 아니라ᆢ

어디 모르면 민망하고 챙피해서 버스 이용할수 있을까요?

요즘 제주관광객 많이 줄었다고 하던데ᆢ
이런 작은 일들이 쌓여 그런거 아닐까요?
좋았던 기분이 완전 망쳐버렸습니다.

그리고 하모체육공원에서는 "102번 버스가 곧 도착합니다"가
40분이상 반복해서 방송만 나오던데 그 정도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