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읍면 다음 우도면 다음 우리면 소개 다음 우리면 소식

우리면 소식

제2회 우도 창작 가곡의 밤 개최
작성자
정다운
작성일
2019-10-01 11:40:15
조회수
251
부서
우도면
연락처
064-728-4321
❍ 우도면(면장 김문형)에서는 오는 10월 5일 토요일, 우도초․중학교 야외 특설무대에서 ‘우도의 역사와 삶을 예술로 기록하다’ 라는 주제로 『제2회 우도 창작 가곡의 밤』을 개최한다.

❍ 우도의 이야기를 담은 시를 ‘돌담길 연가(고정송 시/곽진 곡)’, ‘길(고정국 시/안현순 곡)’, ‘어머니 당신은 아직도 푸른 상군이어요(허영선 시/전경숙 곡)’, ‘배타면 마음이 설렌다(이생진 시/김준범 곡)’, ‘서빈백사(김철수 시/김새롬 곡)’ 총 5곡의 창작곡으로 재탄생 시켰으며

❍ 우도 풍경의 아름다움, 바다를 닮은 우도 해녀의 이야기, 우도 여행의 설렘, 우도 주민의 삶의 이야기 등을 가사에 담았다.

❍ 세계적인 바리톤 고성현 성악가를 비롯한 바리톤 김상주, 소프라노 김지은, 소프라노 권효은 등이 출연하며

❍ 이 외에도 네명의 남성 중창단인 꽈트로 보체, 구좌합창단, 뮤직 플레이인 제주 등 100여명의 출연진들이 무대에 오른다.

❍ 한편 우도 도항선은 행사 당일 방문객들을 위하여 배 야간 운행을 저녁 9시 반에 2회 실시할 예정이다.

❍ 우도 밤하늘에 수놓아진 별, 달과 함께 우도의 역사와 삶을 노래하는 아름다운 가곡의 밤에 사랑하는 사람과 찾는다면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이 될 것이다.

포스터.jpg

리플릿(1).jpg

리플릿(2).jpg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우도면
  • 담당자:김경환
    전화064-728-432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