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

Contents

인터넷신문고

동문야시장 대기선
작성자
○○○
작성일
2019-07-10 22:45:04
조회수
161
일련번호
21922
담당부서
경제일자리과
상태
답변완료
동문야시장 비오는데 대기선인지 이상한 흰선을 만들어 놓고 기다리라고하더군요.
비가와서 흰선 안으로 들어가니 흰선 밖에서 우산쓰고 비 맞고 기다리라는데,
비를 피할 루프가 있는데.. 그러면 루프는 왜 만들었어요?
흰선이 무엇이 그렇게도 중요한데 넘지말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흰선이 무슨 교통 라인인가요? 비가와도 눈이와도 넘으면 안되는 교통 중앙선 인가요?
나 참.. 인도에 줄 만들어 놓고 줄 넘어왔다고 욕먹기는 처음이네요.
걸어다니다가 인도에 줄 벗어났다고 딱지 떼나요?

이런 불합리함과 불친절이 조만간에 야시장 폭망하게 할 겁니다.
답변 동문야시장 대기선
작성자
경제일자리과
답변일
2019-07-11 21:38:05
담당부서
경제일자리과
전화번호
064-728-2825
안녕하십니까 제주시청 경제일자리과장 김이택입니다.
귀하께서 의견을 주신 사안에 대해 검토를 마쳐 다음과 같이 회신하여 드립니다. 우선, 동문재래시장 야시장을 방문하여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개장 시, 야시장 내 협소한 공간으로 고객들의 통행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고객 선(노란색)을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해주신 흰색 선은 야시장 운영 이후, 고객선 내 손님들이 많아지면서 야시장 이용객을 비롯한 동문재래시장 방문객들이 통행하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고 행인 간 부딪히는 안전사고가 발생하면서 야시장 내 질서 유지와 이용객들의 편의를 고려하려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매대 운영자들과 야시장 관리팀의 협의 하에 야시장 관리팀에서 정비한 선입니다.
그러나 귀하께서 동문재래시장 야시장에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였으며 건의해주신 민원 내용에 대해서 야시장 관리팀에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 야시장 관리팀에서도 귀하께서 제기해주신 민원 사항을 고려하여 좀 더 고객의 입장에서 운영 및 관리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주시 경제일자리과에서도 앞으로 이런 민원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동문재래시장 지속적으로 지도 및 감독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제주시청 경제일자리과 담당자 김영롱(064-728-2825)로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제주시 시정 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의견을 많이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자치행정국 기획예산과
  • 담당자:강수화
    전화064-728-243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