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읍 주민자치회에서
2025년 한림읍 주민자치회 행정사무요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가. 모집기간: 2025. 1. 16.(목) ~ 1. 31.(금)
나. 접수장소: 한림읍사무소 주민자치팀
다. 모집인원: 1명
라. 주요업무:
① 프로그램 운영(신설‧변경‧폐강 등) 및 수강생 관리(등록‧출석관리 등)
② 강사관리(공개모집, 협약체결, 선정‧해임, 위원회 심의 등)
③ 수강료 관리(징수, 집행, 결산‧정산 및 사용내역 공개 등)
④ 프로그램 관련 민원 처리 및 만족도 조사
⑤ 주민자치센터 특화프로그램 발굴 및 운영
⑥ 주민자치회 사무 및 기타 행정업무 처리
마. 신청방법: 한림읍사무소 주민자치팀 방문접수(평일 09:00~18:00) 또는 이메일접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 참조
붙임 한림읍 주민자치회 2025년 행정사무요원 채용 공고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