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다음 외도동 다음 우리동 소개 다음 우리동 소식

우리동 소식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서에서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게시한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 '사업안내·모집', '행사정보', '채용계획', '지침안내','휴장안내' 등

7월 호우피해 관련 농업분야 피해신고 안내
작성자
현영옥
작성일
2023-07-27 11:31:59
조회수
634
부서
산업팀
연락처
064-728-8313
7월 호우피해에 대한 농업분야 피해신고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1. 7월 호우피해 신청기한 : '23.7.20(목) ~ 7.31(월) (재해가 종료된 다음 날부터 10일 이내)
2. 재난명: '7.9~19 호우·강풍·풍랑'
- 피해 시설물의 피해물량 정확히 신청 → 실제 피해보다 과도한 물량 입력 시 복구비 삭감 등 패널티 부과함.
- 피해 시설물의 사진 및 물량 등 확인이 불분명한 시설물은 제외 조치함.
3. 주의사항
1) 영농목적이 아닌 시설 및 장기간 영농을 하지 않는 시설은 조사대상에서 제외
2) 피해면적은 전파·반파 구분 조사 하고, 시설별, 종류별, 소유자별로 조사하되 「표준설계규격」에 미달되는 시설은 조사대상에서 제외
3) 축사 파손·유실의 경우 축사의 종류 및 규모별로 구분하여 조사
4) 풍수해보험, 농어업재해보험 등 정책보험 가입여부 필수 확인
5) 비닐하우스, 축사 등 사유시설 입력 시 전체물량이 아닌 피해물량만 입력

※ 피해신고 시 피해사진(전경, 세부사진) 첨부 필요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외도동
  • 담당자:부경록
    전화064-728-4895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