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작성자
- 박효주
- 작성일
- 2021-12-23 10:14:56
- 조회
- 188
- 이미지 선택
안동우 제주시장은 12.23.(목) 10:00,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개최된 ‘2021 제주시 장애인체육상 시상식’에 참석해 제주시 장애인체육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을 격려했다.
❍ 이날 시상식은 제주시 장애인체육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을 격려하는 한편,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가 일상화된 현재 제주의 장애인체육활동 증진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자 개최됐다.
❍ 이 자리에서는 제주시 장애인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고 장애인 체육활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김채원 제주시 장애인체육회 사무국 직원이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패를 수여했다.
- 또 기타 장애인체육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13명에게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체육회장 및 제주시 장애인체육회장 표창이 수여됐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시 장애인체육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하여 헌신해 주신 수상자 여러분과 장애인체육인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이어 “제주시 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의 생활체육활동을 활성화하고 건강증진과 사회통합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2019년에 설립된 만큼, 체육회의 설립목적과 취지가 제주 지역사회 곳곳에 널리 확대되어 장애인 여러분 모두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장애인체육회 설립 이래 최초로 개최되는 행사로,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금 강화됨에 따라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하는 것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제주시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제주시 보도자료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