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다음 용담2동 다음 우리동 소개 다음 우리동 소식

우리동 소식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서에서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게시한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 '사업안내·모집', '행사정보', '채용계획', '지침안내','휴장안내' 등

2025년 리·통사무소 행정장비 교체 지원 사업 계획 공고 알림
작성자
강준원
작성일
2025-01-06 09:55:29
조회수
167
부서
주민자치팀
연락처
064-728-4622
「제주특별자치도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제14조제1항에 따라 2025년 리·통사무소 행정장비 교체 지원 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신청기간: 2025. 1. 6.(월) ~ 2025. 1. 17.(금)
❍ 신청장소: 해당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 신청방법: 방문 또는 등기 우편, 전자문서 * 2025. 1. 17. 18:00 도착분까지 유효
❍ 신 청 자: 해당 이장 또는 통장
❍ 구비서류: 지방보조금 교부신청서,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견적서 각 1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용담2동
  • 담당자:고유진
    전화064-728-4637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