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갤러리

제5회 애월읍 왕벚꽃축제, 봄의 서막을 알린다
작성자
강민정
작성일
2023-05-02 15:57:11
조회수
407
부서
애월읍
연락처
3월 25일~26일 왕벚꽃의 향연 펼쳐진다

 제5회 장전리 왕벚꽃 축제가 애월읍 주최, 애월읍연합청년회 주관으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4년만에 화려하게 정상 개최된다.
❍ 그동안 코로나19 이후 처음 실시되는 행사인 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첫째날에는 가수공연, 댄스공연 등 행사를 시작으로 풍물팀 길트기와 함께 축제의 개막을 알리고 가수 고강민, 주미성이 개막 공연을 장식한다.
❍ 둘째날에는 줌바 댄스, 난타공연, 마을 노래자랑, 마술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 그 외 부대행사로 장전리 왕벚꽃 거리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페이스 페인팅 △클레이 손거울 △벚꽃 엽서 만들기 등 벚꽃축제장에서 관광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 또한, 왕벚꽃 포토존 거리, 체험 및 플리마켓존, 푸드존 등 구역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봄꽃 개화시기가 예상보다 앞당겨짐에 따라 장전리 왕벚꽃거리 일대가 3월 22일부터 27일까지 전방향 교통이 통제된다.

 김기완 애월읍장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정상 개최되는 왕벚꽃축제인 만큼 많은 도민과 관광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되어 교통과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방문객들이 불편 없이 좋은 추억을 가져갈 수 있는 봄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제5회 애월읍 왕벚꽃축제, 봄의 서막을 알린다 첨부이미지

제5회 애월읍 왕벚꽃축제, 봄의 서막을 알린다 첨부이미지

제5회 애월읍 왕벚꽃축제, 봄의 서막을 알린다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애월읍
  • 담당자:강민정
    전화064-728-881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