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커뮤니티 다음 자유게시판

커뮤니티JEJUSI SPORTS FACILITY PORTAL

제주 종합경기장 수영장 아쿠아로빅
작성자
이지수
작성일
2022-10-04 16:00:14
조회수
1727
제주시 종합경기장 수영장을 이용하는 이용객입니다. 수영장에서 운영하는 아쿠아로빅에 대한 의문점이 생겨 글을 남깁니다.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진행되는 아쿠아로빅은 사람들이 제일 많이 이용하는 시각에 레일 두 개를 차지하고 진행이 됩니다.

처음에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수 있다고 하셨는데, 따로 돈을 낸 사람만 구분할 수 있는 수모를 쓰고 아쿠아로빅 기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며칠 전 아쿠아로빅 모자를 쓴 할머님과 일반 수모를 쓴 할아버지께서 싸우시는 모습을 봤습니다. 할아버지께서 아쿠아로빅에 사용되는 기구를 쓴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할머님께서는 결국 기구를 빼앗아 버렸습니다.

이는 아쿠아로빅에서 종종 생기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이를 수영장측에서는 전혀 해결하지 못합니다. 할수 있는 것이 없다고요. 왜 통제하지 못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건가요?

아쿠아로빅 프로그램도 수영장에서 직접 운영하는게 아니라 같은 모자를 쓴 회원들이 낸 돈으로 운영되는 것이다 하시는데, 왜 모두가 사용하는 공공체육시설에서 아쿠아로빅 강사 개인의 돈벌이를 위해 장소를 대여해주고, 그 피해는 일반 사용자들이 오롯이 받아야 하는 건가요?

수영장이 제일 붐빌 시간에 아쿠아로빅으로 인해 일반 대다수의 일반 수영장 이용객들은 레일 두개를 사용하지 못해 점점 밀려나고 수영을 잘 못하고 걷기운동을 하시는 어르신들은 갈곳 없고, 다같이 즐길수 있다던 아쿠아로빅은 같은 모자를 쓰지 않아 참여하지도 못합니다.

왜 통제하지도 못하는 프로그램을 그렇게 잡음이 나면서 진행하는 건가요?

댓글 0

u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