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 320번 버스 운행하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나예
작성일
2023-06-01 17:39:42
조회수
419
오늘 하귀에서 14:40 출발한 320번 버스기사님(차번호는 7092번 이었습니다), 비가 세차게 오는 날씨에 비맞지 않게 정류장에 잘 붙여세워주셨고 탑승하니 반갑게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러 이유로 승객에게 큰소리내는 기사님을 자주 봤는데 실수로 하차벨을 놓쳐 정류장 거의 앞에서 내려달라고 말씀하신 승객께도 언성을 높이지 않으시고 정류장에 핸드폰보느라 버스가 오는걸 눈치채지 못한 초등생이 있어 클락션을 살짝 울려 챙겨주시는 모습에 따뜻한 분이시구나 생각했습니다.
승객이 하차할 때는 좋은 하루 보내라는 말씀도 해주셔서 승객분들도 타고 내릴 때 인사나 감사인사를 기사님과 나누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기사님 성함을 확인하진 못했지만 친절한 서비스에 감사드리고 언제나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고 전달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