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용담 하늘길 방음 작은 도서관 선생님들~!
작성자
김혜은
작성일
2022-05-18 06:20:49
조회수
383
지난 일요일에 아이들과 집 옆에 있는 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도서관 앞에서 아이들 책 빌리고 돌아가는 길에 먹으라며 솜사탕을 만들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책 빌리고 나오며 솜사탕 만들어주시는 분을 자세히 보게 되었는데 옷과 머리까지 온통 솜사탕이 묻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서투른 솜씨에도 아이들 위해 정성껏 만들어 주셨구나 싶어서 감사 인사도 드리고 아이들도 솜사탕을 하나씩 받아서 너무 좋아했습니다.

도서관이 생긴 이후에 아이들이 좋아해서 정말 자주 가는 편인데 어떻게 하면 아이들에게 좋은 공간이 될까 늘 고민하시는 관장 선생님 덕분에 좋은 이벤트까지 생긴 것이 아닌가 생각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편하게 책 읽을 수 있도록 고민하시고 가구도 옮기고 하는 모습을 자주 보았답니다.

도서관에서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아이들도 편하게 드나들며 책을 빌려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꼭 공개적으로 칭찬해 드리고 싶어서 글을 써 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책을 좋아해서 많이 읽은 편인데 더 많은 책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도 가져봅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용담 하늘길 방음 작은 도서관 선생님들~!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