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김호드 웹툰 작가 초청 북 콘서트 참여자 모집
작성자
박효주
작성일
2022-05-27 10:08:29
조회
154
이미지 선택

(5.27)우당도서관 보도자료(김호드작가 웹툰콘서트)_포스터..jpg

❍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에서는 ‘웹툰 작가 일상 연재중!’북 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이번 북 콘서트는 웹툰 작가와 독자와의 만남의 시간을 제공해 다양한 창작 방법 학습을 돕고,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 세 번째 테마로 운영되는 북 콘서트는 김호드 작가가 ‘웹툰 작가 데뷔까지의 과정, 웹툰 작가의 삶으로’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 프로그램은 6월 11일(토), 제주시민 30여 명을 대상으로 우당도서관 북카페에서 진행된다.

❍ 김호드 작가는 웹툰 <연애의 정령>으로 데뷔해 <2015 사이>, <2016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부산스런 웹툰> 그리고 현재 <경자 전성시대>를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작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김호드 웹툰 작가 북 콘서트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5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책 섬, 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 프로그램 ⇨ 프로그램 사전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으로(☎728-8347) 문의하면 된다.

❍ 우당도서관 관계자는 “제주시민의 자유롭고 다양한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채롭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

제주시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제주시 보도자료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