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애월국민체육센터 수영․아쿠아로빅 강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작성자
박효주
작성일
2022-05-27 10:12:13
조회
175
이미지 선택
news_no_image3

애월국민체육센터 전경사진.jpg

❍ 제주시는 애월국민체육센터에서 ‘수영 및 아쿠아로빅 강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시민들의 일상 활력을 위해 생활체육 수영 강습 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하는 것이다.

- 프로그램은 오는 6월부터 시작해 12월 말까지 주 4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오전에는 성인반 수영, 오후에는 어린이반 수영과 아쿠아로빅 강습 과정이 운영된다.

- 프로그램 운영 주기는 월 단위로 매월 수강생을 새로이 모집할 계획이며, 수강료는 수영장 입장료 외에는 무료이다.

- 6월 수강생 모집은 오는 5월 30일~31일 2일간 제주평생교육다모아 홈페이지(https://damoa.jeju.kr/index.htm)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 프로그램별 수강생 모집인원은 어린이반 수영과 성인반 수영 강습은 각각 15명씩 총 30명, 아쿠아로빅 강습은 인원 제한이 없다.

- 현재 제주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 제주시 관계자는 “지난 2년여간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많은 시민들이 생활의 불편을 겪은 만큼, 이번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일상의 활력을 회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

제주시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제주시 보도자료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