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영상이야기

영상보기

제주시 소통협력공간 운영협의회 위촉식

안동우 제주시장은 1월 10일(월) 제주시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제주시 소통협력공간 운영협의회 위원 위촉식에 참석해 신임 위원들을 격려했다.

제주시 소통협력공간 운영협의회는 지난 2020년 1월 설치된 이후 소통협력공간 및 센터의 운영에 관한 자문과 심의‧의결 등 회의를 총 11회에 걸쳐 활발하게 추진해왔다.

소통협력공간 운영협의회 위원은 당연직(제주시 자치행정국장) 1명 및 위촉직 11명으로 총 12명이며, 이번 위촉식은 기존 위원들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운영협의회의 재구성을 위해 개최됐다.

신임 운영협의회 위원들의 임기는 2년으로, ‘23. 12. 31.까지 소통협력공간 및 센터 운영에 대한 정책제안, 입주기관 선정, 지역사회혁신사업 및 사회문제 해결 프로그램의 발굴·자문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위촉장 수여식 후에는 운영협의회 회장과 부회장을 선출하고, 소통협력공간 및 센터에 대한 향후 운영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안동우 제주시장은 “소통협력공간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되고, 주민 누구나가 지역문제 해결에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운영협의회 위원들의 경험과 식견을 모아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 콘텐츠 관리부서:제주시 공보실
  • 담당자:양재석
    전화064-728-2942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