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은 일반시민들과의 소통 확장 및 참여 강화를 위해 한달에 최소 1회 이상 시장님이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상담을 하며 운영되고 있는 소통 창구입니다.
- 시민들께서 주신 건의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건의사항 처리현황을 본 게시판에 게재하여 시민 여러분들에게 공개함을 알려 드립니다.
Contents
동병삼련
관덕정 현장민원실 건의사항 처리계획(24. 1. 20.)
- 작성자
- 홍영진
- 작성일
- 2024-02-27 10:01:19
- 조회수
- 177
- 부서
- 자치행정과
관덕정 현장민원실 건의사항 처리계획(24. 1. 20.)을 알려드리오니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