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네티즌 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시민의 사랑방으로,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해당 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을 하지 않으며, 답변을 원하는 경우에는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란을 통하여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민원상담]을 통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제주관광지도 신청 제주관광안내책자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차량(그랜드스타렉스) 매각 공고
작성자
변성환
작성일
2021-03-29 17:05:59
조회수
472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차량 매각 입찰공고

사회복지법인 삼인원에서는 법인 차량(그랜드 스타렉스)에 대하여 관련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26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매각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매입을 희망하는 업체(기관) 또는 개인은 입찰신청서를 작성하여 공고 기간 내에 응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021. 03. 29.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대표이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차량 매각(그랜드스타렉스 12인승)
2) 매각차량정보
- 차량번호 : 79수 2575
- 차 명 : 그랜드스타렉스
- 취득년월 : 2012. 4. 23.
- 주행거리 : 101,603km
- 운행기간 : 9년
- 예정가격 : 499만원
※ 본 차량은 2012년 어린이보호차량으로 최초 등록되었으나 2020년 구조변경을 통해 일반차량으로 변경하였음
3) 매각방법 : 입찰공고문 게재하여 최고 가격으로 매각

2. 입찰방법
1) 공고기간 : 2021년 3월 29일(월) 17:00 ~ 2021년 4월 4일(일) 24:00
2) 개찰일시 : 2021년 4월 05일(월) 14:00
3) 개찰장소: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4) 투찰
가. 입찰서 제출방법: 이메일, 우편
- 이메일 : jejujalip@naver.com
- 주소 : 제주시 월랑로 95
나. 입찰시 제출서류 : 입찰신청서 1부, 개인정보 동의서 1부.
다. 입찰참가 자격 : 제한 없음

3.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최고가 낙찰)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신청서로 갈음합니다.

5. 낙찰자 결정기준
1) 예정가격 이상의 유요한 입찰로서 최고가격 입찰자로 결정
2) 낙찰자 선정과 관련하여 해당 법 규정일체에 위배되지 않는 업체(기관, 개인)에 한해 투찰 가능
3) 최고액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입찰서 접수일자를 기준으로 하여 앞선자를 낙찰자로 선정

6. 계약체결 및 대금 납부 방법
1) 개찰을 통해 낙찰자가 선정되는 즉시 낙찰자에게 통보하고, 통보된 일시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2) 낙찰자는 낙찰대금을 계약체결이후 3일 이내에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지정계좌로 전액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3) 계약체결 후 발생하는 각종 일체의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7. 현품공람(공고기간 중 수시공람)
1)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월랑로 95,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2) 기간 : 입찰기간 내
3) 현품설명회 :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물품 상태 확인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무효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1) 입찰에 부치는 물품은 낙찰자가 매수 후 모든 제반 절차는 직접 처리하여야 하며,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ㆍ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2) 소유권 이전 등으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3) 물품인수 후 사용 시 본 법인과 관련된 문구, 이미지가 없도록 제거 또는 외부도색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4) 차량 인도 후 발생한 차량의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5) 매각물품이 중고물품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매입한 물품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이유로 우리 법인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6) 본 법인의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고 없이 매각일정 등을 취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7)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문의 : 064-747-3355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차량(그랜드스타렉스) 매각 공고 첨부이미지

사회복지법인 삼인원 차량(그랜드스타렉스) 매각 공고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