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3001번 버스아저씨를 칭찬합니다 !!
작성자
이서영
작성일
2021-02-25 15:38:05
조회수
522
안녕하세요 저는 울산에사는 대학생입니다. 얼마전 제주도로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갔었습니다. 하필 그날 눈이와 도로가 결빙이 된 날이었습니다.
동문야시장을 갔다가 애월에 있는 숙소로 돌아갔어야했는데 잠시 몸을 녹일곳도 ,사람도없는 길거리에서 택시도 버스도 안잡히고 얼어죽겠다 싶어서 경찰에게까지 도움을 청해봤지만 아무 도움을 받을수없었습니다.
그 상황에 3001번 버스아저씨가 보이자 저희는 도움을 요청하였고 아저씨는 선뜻 저희를 도와주셨습니다. 그곳에서 사람이 많이 다니고 버스가 다니는 시내까지 데려다주셨습니다. 저희는 얼은몸을 녹일수도있었고 아무도 없는 어두운길거리에서 벗어날수도있었습니다. 그때 버스 번호가(3905)이었습니다. 그 버스아씨는 저희의 생명의 은인이나 다름이 없으십니다 !! 3001번 버스아저씨를 칭찬해주세요 !!!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