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려니숲 길 관리인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채명애
작성일
2021-03-03 16:15:56
조회수
472
안녕하세요?
다시 생각해도 고마운 그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글로 대신합니다~

2월말,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잠시의 휴식을 위하여 친구와 함께 제주로 향했습니다.
함덕에 숙소를 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사려니숲을 찾았던 날!
숲길 들어서기 전 점심식사를 하려고 했으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한 곳도 만나지 못한채 숲길로 들어섰지요.
"내 말을 가만히 웃으며 들어주는 친구와 함께 오래 걷고 싶은 길...숲길 초입의 글귀를 되내이며,
그런 친구와 함께 우린 비밀의 숲을 걷는거야!"
호기롭게 숲 길을 걷기를 두시간여....
점심도 먹지 못한채 오랜시간 걷다보니 기운이 빠진 친구가 갑자기 더이상 걸을 수 없다며 주저앉았습니다.
정신도 점점 희미해진다며... 일어서지도 못하는 친구를 보니 너무나 당황스러웠습니다.
숲길 안내소쪽에 전화를 했을 때,
'되돌아 나오세요~'라는 답변을 듣고 친구는 거의 울 지경이었지요.
'119를 불러야하나?'

그때 숲길을 지나는 차 한대를 만났습니다.
사려니 숲길 관리를 하신다는 남자 분입니다. (2/23 화 오후)
저간의 사정이야기를 듣고 쓰러져있는 친구와 저를 태워서 숲길 밖까지 안내해주시겠다고,,, 그런데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숙소까지 가는 것이 무리일 것 같다고 생각하시고는 마침 퇴근시간이라고 하시며 저희 숙소인 함덕까지 데려다주셨습니다.
숲에서 이런 사고들이 종종 발생한다고 하시며...
친절하게 도움을 주신 그 분께 고맙다는 인사외에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당시는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한 주가 지난 지금 생각하면 그런 일이 있어 더 기억할 수 있는 제주여행이었습니다~


사려니숲길의 아찔했지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신 그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