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주시청건축과 고동균주무관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경주
작성일
2021-02-19 16:49:49
조회수
452
저는 화북동에서 공업사를운영하는 김경주입니다.
민원 처리 업무에 있어서 친절한 공무원이 있어 칭찬을 하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얼마전 제주소방서에서 불시점검시 불법건축물 고발접수되어 철거해야되는사항에있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건축과 방문함에 마침 고동균주무관 담당자를 접하게되었습니다.
13년동안 건축과를 방문하면서도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을 들어본적 없었는데 이번에는 민원인을 위해 하나에서 열가지 세세히
설명과 절차를 알려줘서 철거아닌 건축양성화방안으로 용기를냈습니다.
저는13년전 공업사를 인수하여 경영하는중 공장부지가 자연녹지지역은 건폐율 전체면적에서 20%에해당되어(1500평부지에
건물230평 가설건축물100평)지금도 공장건물이협소하여 가설건축물100평(1998년시설)사용하고있습니다.
제주시청 건축과 고동균주무관님이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이 있었기에 불법건축물 철거하지 않고 건물 양성화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제주시 건축과에 근무하시는분 다른담당자분들도 거의다 바뀌어 친절한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고동균주무관님 정말정말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그 덕분에 저희공업사도 고객을위한 쾌적한 환경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많은업무에시달리는 제주시청 건축과에 건승을기원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