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라동주민센터 무단투기 처리 담당자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정희
작성일
2019-11-18 18:32:06
조회수
481
저는 수원에 거주하는 수원시민입니다.
오늘 오전에 제주시 오라동에 쓰레기를 무단으로 투기하였다며 제 인적사항을 다 알고 계신 분으로부터 황당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 전화번호와 주소를 어떻게 아셨냐고 의심했더니 그분이 택배송장이 붙어있는 택배 빈 박스를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셨고, 택배박스를 확인한 결과 2016년 6월에 제가 배도라지즙을 주문해서 받은 택배박스로 확인했습니다. 제 불찰로 택배송장의 개인정보를 제거하지 못하고 아파트 분리수거장에 버린 3년이나 지난 박스가 어떻게 제주도까지 가서 이런일이 벌어졌는지 정말 너무 이해도 되지 않고 황당했습니다.
더욱이 낮선 사람이 제 주소와 전화번호를 다 알고 연락을 했다는 사실이 두렵고 불안해서 오라동 주민센터에 연락을 했고 담당자에게 저의 이런 사항을 말씀드리고 제에게 연락하신 분의 연락처를 알려 드리고 그런 사실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렸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저의 난처한 사항을 열심히 들어 주시고 그분한테 연락까지 하셔서 사실 확인까지 해 주셨습니다.
제 이야기를 듣고 그분이 제 인적사항이 적힌 택배 송장을 파기해 주신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불안한 마음이 컸는데 이런 제마음을 담당자분이 어떻게 아셨는지 먼저 현장에 가서 확인하고 제 정보를 파기해 주신다고 하셔서 얼마나 고맙고 안심이 되었는 지 모릅니다. 그리고 오후에 잘 파기했다는 확인 전화까지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당장 달려가서 따뜻한 커피라도 한잔 드리고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은데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업무로 너무 바쁠실텐데 이렇게 저의 불편한 마음마저 헤아려 수고해주신 두 분 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이런 분들이 계셔서 제주도가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