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애월읍장님 주민자치계장님 생활체육주무관님 적극행정에 감사합니다.
작성자
오현석
작성일
2020-11-12 21:47:37
조회수
500
모든 국민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더군다나 생활체육은 집합시설로서 많은 제약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저는 애월에 살고 있는 주민이자 클럽의 책임자로써 애월읍장님과 주민자치계장님 그리고 일선에서 저희 시민들과 밀접히 접촉하여 생활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클럽은 테니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건강과 실력도모를 위해 애써왔던 클럽입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하여 운동을 못하게 되거나 기다리는 상황이 연속되어 회원들의 의지도 많이 꺽이고 생활의 활력을 잃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다행이도 대응조치가 완화되어 운동을 할 수 있는 조건이 되었고 저희 클럽의 문제를 주무관님과 자치계장님과 함께 상담하여 원활히 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무관님은 적극적으로 해결방법을 같이 고민해 주셨고, 주민자치계장님은 특유의 냉철한 판단력과 원칙으로 평등하고 적극적인 구장사용이 되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애월읍장님은 애월읍을 총괄하는 바쁘신 업무의 와중에도 저희 동호인들이 공평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테니스장 환경이 되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생활체육활동을 통하여 삶의 활력과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지도 편달 바랍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