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소개 다음 제주아트센터 소개

제주아트센터 소개

세계인의 보물섬, 제주엔 ~~~

아름답고 예술향기 가득한 제주아트센터의 고운 무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예술은 창조, 자율, 조화 그리고 소통입니다.

우리네 일상에는 헤아리지 못할 만큼 많은 이야기가 있고 그 중심에는 삶의 무게로 지친 심신이 어김없이 자리합니다. 힘든 육체는 휴식으로 풀면 되지만 마음의 힘듦은 정신적 휴식을 통해 풀어야 하는데 욕심으로 채워진 육체의 바쁨은 항상 스트레 스로 남아 우리를 더욱 힘들게 합니다.

이런 정신세계의 휴식을 위해서 문화와 예술에 손 내밀고 다가가 감성 충만한 여가를 만끽하면서 건강한 심적 여유와 다양한 지식을 채워 나간다면 윤택한 삶을 찾는 것이고 힘듦을 이겨내는 괜찮은 삶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처럼 손에 잡히는 ‘생활예술’의 활성화는 ‘전문예술’이 자라는 토양이 되고 밑거름이 되어 아름다운 예술 꽃을 피워 제주를 ‘예술의 섬’으로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기에 우리 제주아트센터 가족들은 온 열정을 다 해 소망을 이뤄갈 것이라 생각하며 제주 도민의 여망으로 2010년 5월 개관된 제주아트센터(JEJU ARTS CENTER)는 제주도 최대 규모의 객석과 어떠한 무대 장르 공연도 완벽히 지원할 수 있는 장비를 고루 갖춘 전문 공연장이며 제주 예술혼을 담아내는 그릇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센터 무대는 언제나 예술인들과 관객 여러분들을 위해 열려 있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